호주 10년 금리 상승 전환…美 금리 하락폭 반납 영향
호주 10년 금리 상승 전환…美 금리 하락폭 반납 영향
벨라루스 작가 스베틀라나 알렉시예비치가 전쟁을 겪은 여성 200여 명을 인터뷰해 쓴 『전쟁은 여자의 얼굴을 하지 않았다』 중.
마음비키니 입고 태닝하고 싶다건축가 흥분시킨 ‘내 집 의뢰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서울 강서구청장 선거 후유증이 뜨겁다.
부모(지지자)가 자녀(지지 정당)에 대해 이기적 편향을 부려도 마찬가지다.2012년 대선에서 박근혜 당시 후보가 문재인 후보를 이기자 전자 개표는 해킹·조작이 가능하다는 주장이 나왔고.정진호 경제부 기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김영선 좀 해줘라 尹 녹취與.
보궐선거 전날인 10일 국정원이 투·개표 시스템과 선관위 내부망에서 해킹 취약점이 발견됐다고 발표하며 기름을 부었다.15일 유튜브 검색창에 강서구청장을 치면 부정선거가 자동 완성된다.
믿고 싶은 대로 믿게 한다고 설명한다.
이기면 내 덕인데 지면 심판 탓을 하는 상황.인터넷에서 이기적 편향을 검색하면 주로 공부 관련 예시가 나온다.
폭스뉴스의 이달 초 설문조사에선 바이든 대통령이 49%로.그만큼 많은 사람이 검색했다는 의미다.
편향은 개인의 지능이나 합리성과는 무관하게 생긴다.거제해녀 기가 찼다여의도 공원에도 박쥐 있다광견병 주사맞는 그녀의 경고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파월.